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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정보

삼성 서비스 요금 계산 기준 알아보기(액정값 포함)

by 실용적인 정보 채널 2023. 8. 16.

삼성 서비스 요금은 크게 세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합계로 결정이 되는데 정확한 비용은 제품의 점검 이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액정의 경우에는 미리 확인이 가능하며 예상 비용을 알아보실 수 있는 링크를 하단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요금은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 입니다. 그리고 세가지가 합치면 서비스 요금이 되어 요금 계산액이 되는 것입니다.

 

출장비

유상수리 대상으로 엔지니어가 방문수리 혹은 출장수리할 겨웅에는 출장비가 20,000원이 청구가 됩니다. 그러나 평일 오후 6시가 넘어가는 시점이거나 휴일 및 대체휴일 출장비의 경우에는 2만 6천원이 청구가 됩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수리 시 부품을 교체하는 경우애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포함합니다. 기본적으로 부품비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으로 책정되어 청구됩니다.

 

수리비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의미합니다.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수리비 기준표를 선정하게 되어 산정하게 됩니다.

 

유무상 수리 기준 안내

1. 무상수리 대상

품질 보증 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이 난 경우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경우 12개월 내에 동일한 항목에서 또다시 고장 발생 시

(핵심부품은 핵심부품 보증기간 종료전 고장 발생 시 2개월을 보증하며 유상교체시 1년을 보증하게 됩니다.)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를 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이내에 동일 항목으로 또 고장이 난 경우

 

2.유상수리 대상

1)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고장이 아닌 고객의 요청으로 제품을 점검했을 경우

제품을 점검 및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내부 먼지나 이물질 세척을 요하는 경우

 

2) 제품 설치

신제품을 이미 설치한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설치 요구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으로 구입 후 제품 설치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 연결하는 경우

 

3) 타사요인

제품의 문제가 아닌 외부 환경으로 인해서 고장이 발생하거나 타사제품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고객부주의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발생 / 사용설명서에 명시되지 않는 방법으로 사용하다 고장이 난 경우 / 적격한 전압충전을 사용하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로 수리 개조로인한 고장이 나타난 경우

 

5)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이 다한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혹은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천재지변

천재 지변으로 인해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참고로 갤럭시 기기의 액정수리의 수리빙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www.samsungsv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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